위메이드, 주간 40%대 폭등! 게임 ETF 투자의 황금 기회
"TIGERK 게임 ETF, 14% 수익률로 주간 1위 기록"
"게임주 상장지수펀드, 견조한 실적과 미국채 금리 하락의 힘"
"위메이드 3분기 흑자전환, 가상자산 '위믹스'로 주목받다"
![]() |
위메이드의 게임 나이트크로우 |
주식시장, 게임 업종의 화려한 햇살로 빛나다
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주식시장에서, 게임 업종이 화려한 햇살로 빛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주목받은 상장지수펀드(ETF) 중에서 TIGERK 게임 ETF가 11월 3~9일 기준으로 14.23%의 주간 수익률을 기록하며 주목받고 있습니다.
게임 주가, 미국채 금리 하락과 견조한 실적에 큰 힘 받아
미국채 금리의 하락과 게임 기업들의 견조한 실적 발표가 게임 주가에 큰 힘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위메이드(112040)는 3분기에 흑자로 전환하며 자체 가상자산 '위믹스'의 상장을 통해 주간 40%대의 폭등을 이루어냈습니다. 더불어 국내 주식시장 전체의 주간 수익률은 3.64%를 기록하며 게임 업종의 주도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TIGERK 게임 ETF, 투자자들의 관심 집중
TIGERK 게임 ETF가 기록한 주간 14.23%의 수익률은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는 KBSTAR 게임테마, KODEX 게임산업, HANARO FnK-게임 ETF 등 다른 상장지수펀드들도 12~14%대의 수익률을 기록하며 게임 업종이 주목받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게임 업종, 미국채 금리 하락으로 할인율 부담 완화
게임 업종은 미국채 금리의 하락으로 인해 할인율 부담이 완화되면서 주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미국 10월 고용 보고서 발표 이후 미국채 금리의 하락은 게임 주에 대한 투자 환경을 개선시켰으며, 기업의 견조한 실적 발표는 향후에도 긍정적인 실적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위메이드, 미래 성장 기대에 투자자들의 주목
TIGERK 게임 ETF의 주간 수익률 1위를 차지한 위메이드는 이 기간 44.50%의 급등을 기록하며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3분기에는 455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하며 5년 만에 흑자로 전환했으며, 자체 가상자산 '위믹스'는 국내 거래소 고팍스에 상장되었습니다. 김희석 미래에셋증권 연구원은 "위메이드는 올해 주가수익비율(PER) 17배 수준까지 밸류에이션 부담이 나타나는 구간이지만 목표주가를 6만5000원으로 올린다"며 "나이트크로우 글로벌 매출 상향 조정과 미르M·미르4 글로벌에 대한 판호 획득, 매드엔진의 자회사 인수를 내년 상반기까지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게임 ETF, 투자자들의 이목 집중!
게임 업종의 주가 상승세는 미국채 금리 하락과 기업의 견조한 실적 발표에 힘입어 꾸준히 이어지고 있습니다. 위메이드를 비롯한 게임 기업들은 미래 성장에 대한 기대감으로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으며, 게임 ETF를 통한 투자는 현재 환경에서 높은 주간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향후 게임 업종의 동향과 기업들의 발전에 주목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Comments
Post a Comment